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싸이, 14년 만에 ‘물 없이 보는 흠뻑쇼’ 만들었다.."물 제한석 오픈"

OSEN
원문보기
[OSEN=인천, 박준형 기자] 28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5(썸머스웨그2025)’ 첫 공연이 진행됐다.이날 첫 공연에는 지드래곤과 블랙핑크의 로제가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로제에 이어 두 번째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낸 지드래곤은 'PO₩ER'와 'HOME SWEET HOME'을 부르며 무대를 누볐다.싸이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2025.06.28 /soul1014@osen.co.kr

[OSEN=인천, 박준형 기자] 28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5(썸머스웨그2025)’ 첫 공연이 진행됐다.이날 첫 공연에는 지드래곤과 블랙핑크의 로제가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로제에 이어 두 번째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낸 지드래곤은 'PO₩ER'와 'HOME SWEET HOME'을 부르며 무대를 누볐다.싸이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2025.06.28 /soul1014@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가수 싸이가 '흠뻑쇼' 사상 처음으로 ‘물제한석’을 오픈했다.

싸이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대구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싸이는 “스탠딩, 지정석, 시야제한석까지 모두 매진이기에 3층 물제한석을 오픈한다”며 “쇼는 좋은데 물 맞는 건 싫거나, 나무보다 숲을 보고 싶은 분들은 이쪽으로 모시겠다”고 설명했다.

14년째 이어진 ‘물폭탄 콘서트’에 이례적으로 물을 피해 관람할 수 있는 좌석이 생긴 셈이다.

누리꾼들은 “찜찜해서 망설였는데 잘됐다”, “싸이 공연은 음악만으로도 흠뻑”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반겼다.

‘흠뻑쇼 SUMMER SWAG 2025’는 지난달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의정부·대전·과천·속초·수원·대구·부산·광주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앞서 인천 공연에는 지드래곤과 로제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