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SBS 언론사 이미지

병원 진료 뒤 옥상으로…13층 건물서 추락해 모녀 덮쳤다

SBS
원문보기
<앵커>

13층짜리 상가 건물 옥상에서 10대 1명이 추락해서 숨졌습니다. 그 건물 앞을 지나던 사람들 위로 떨어지면서 40대 여성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고 또 그 여성의 딸이 숨졌습니다.

권민규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한 상가 건물 뒤 노상 주차장입니다.

1층 바깥에 서 있던 남성이 화들짝 놀라며 황급히 자리를 피합니다.


건물 옥상에서 18살 여성 A 양이 추락한 겁니다.

['쿵'하는 그런 식으로 (소리가) 좀 크게 나긴 났어요. 나중에 보니까 사람들이 이제 위를 쳐다보고 그러길래….]

잠시 뒤 경찰과 구급대원이 도착해 분주히 움직이고 시신 한 구가 들것에 실려 나옵니다.


오늘(7일) 낮 2시 반쯤 경기 광주시의 13층짜리 상가 건물에서 사람 한 명이 추락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여성은 이 옥상에서 추락해 바로 아래를 지나던 모녀와 남성을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길을 가던 40대 여성 B 씨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고 B 씨의 11살 딸은 현장에서 그대로 숨졌습니다.


추락한 A 양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나 목숨을 잃었습니다.

현장에 있던 다른 남성 한 명은 어깨 등을 다쳤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 양은 건물 5층에 있는 정신의학과 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옥상으로 올라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사고 당시 어머니 B 씨가 딸 앞으로 처방된 약봉지를 들고 있던 걸로 미뤄볼 때 경찰은 모녀가 병원에 다녀오는 길에 변을 당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건물 옥상 등 현장에서 A 양의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A 양의 진료 기록과 동선을 파악하는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영상취재 : 배문산, 영상편집 : 위원양)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함께 보면 좋은 영상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