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6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이동경 왼발 터졌다! 홍명보호, 중국 상대로 전반 8분 만에 선제골 폭발 (전반 진행 중)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주대은 기자(용인)] 홍명보호가 이동경의 환상적인 선제골로 리드를 잡았다.

홍명보호는 7일 오후 8시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EAFF E-1 풋볼 챔피언십(동아시안컵) 1차전에서 중국을 상대하고 있다. 전반전 현재 대한민국이 1-0 리드를 잡고 있다.

한국은 조현우, 이태석, 김주성, 박진섭, 김진규, 김봉수, 주민규, 이동경, 문선민, 박승욱, 김문환이 선발 출전했다. 이창근, 조현택, 나상호, 김동헌, 강상윤, 서명관, 이호재, 오세훈, 이승원, 김태현, 서민우, 변준수, 모재현, 김태현이 벤치에서 대기했다.

중국은 얀 준링, 가오 준이, 장 셩룽, 주 첸제, 황 정위, 장 위닝, 가오 텐이, 왕 유동, 콰이 지원, 시에 원넝, 우미티장 위쑤푸가 출격했다. 교체 명단엔 쉐 칭하오, 유 진용, 류 하오판, 쉬 하오양, 쉬 신, 웨이 스하오, 사이 얼지니아오, 웨이 전, 바 둔, 랴오 진타오, 차오 융징, 왕 지밍, 타오 창룽, 류 청위, 왕 스친이 이름을 올렸다.

이른 시간부터 한국이 경기를 주도했다. 선제골도 한국의 몫이었다. 전반 8분 이동경이 김문환의 패스를 받아 페널티 박스 안에서 날린 왼발 슈팅이 환상적인 궤적을 그리며 중국 골망을 흔들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