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단발머리' 싹뚝...전지현, 트레이드마크 긴머리 변신한 이유는?

OSEN
원문보기

전지현, 단발머리 변신과 함께 PEACHY에서 새로운 시작… “본질에 집중하는 여정”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전지현이 새로운 소속사 PEACHY(피치컴퍼니)와 함께 뜻깊은 여정을 시작한다. 긴 머리카락이 트레이드마크였던 그는 최근 단발머리로 과감한 스타일 변신에 나서며, 내면의 변화까지 예고하고 있다.

최근 PEACHY는 “깊이와 절제, 그리고 존재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매니지먼트사다. 전지현은 배우로서, 또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에 집중하고자 PEACHY를 직접 설립, 단순한 매니지먼트를 넘어 자신의 감성과 철학을 담아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냈다.

전지현은 “오랜 시간 배우로 살아오며 저 자신에 대해 성찰하고, 또 다른 방향을 고민해볼 시간이 필요했다”며 “PEACHY는 나의 지금을 담은 결정이자, 본질에 집중하기 위한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이번 단발 변신은 겉모습의 변화이지만, 그 안에는 새로운 시선과 마음가짐이 담겨 있는 모습.


PEACHY 측은 “전지현 배우의 매니지먼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로의 확장을 준비 중”이라며 “배우의 삶과 표현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매니지먼트를 지향하며 다방면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지현은 오는 9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그는 극 중 국내외에서 신망이 높은 외교관 ‘문주’ 역을 맡아, 국적 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 분)와 함께 거대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색을 구축해온 전지현. 이번엔 PEACHY라는 새 둥지에서 단발머리와 함께 또 다른 얼굴로 대중 앞에 나설 준비를 마쳤다. 그가 펼쳐나갈 새로운 이야기,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