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믿고 보는 KARD..신곡 'Touch'로 'K팝 대표 혼성그룹' 저력 입증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카드(KARD)가 컴백 첫 주 음악방송 활동을 통해 'K팝 대표 혼성그룹'의 저력을 과시했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는 지난 2일 미니 8집 'DRIFT(드리프트)'를 발매한 가운데,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Touch(터치)' 컴백 무대를 가졌다.

무대 위 카드는 무더운 여름도 잊게 하는 섹시하면서도 치명적인 그루브로 눈길을 끌었다. 네 멤버는 중독성 강한 비트에 맞춰 혼성그룹 특유의 페어 안무를 선보여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강렬한 표정 연기와 대비되는 여유 넘치는 무대 장악력이 압권이었다. 이들은 역동적인 움직임 속에 안정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K팝 대표 혼성그룹'다운 면모를 재차 입증했다.


이에 카드의 무대를 본 글로벌 팬들은 "CD 삼킨 라이브 너무 좋다", "페어 안무 진짜 예술이다", "카드가 돌아왔다", "믿고 보는 신용카드", "노래 중독성 장난 아니다", "이번에도 레전드 무대 갱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니 8집 'DRIFT'는 수많은 흔들림 속에서도 자신들만의 방향으로 나아가는 카드의 여정을 담아냈다. 장르의 경계를 유연하게 넘나들며, 카드만이 선사할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각인시켰다.


한편, 카드는 오는 19일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월드투어 'KARD 2025 WORLD TOUR 'DRIFT''의 포문을 연다. 카드가 약 5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각 음악방송 화면 갈무리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2. 2권창훈 제주 유니폼
    권창훈 제주 유니폼
  3. 3박나래 김숙 좋아요
    박나래 김숙 좋아요
  4. 4이제훈 모범택시3 시청률
    이제훈 모범택시3 시청률
  5. 5드라마 판사 이한영
    드라마 판사 이한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