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중흥토건,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 개관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원문보기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 투시도./사진제공=중흥토건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 투시도./사진제공=중흥토건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오는 11일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는 인천 검단신도시 AA24블록(불로동)에 위치하며, 지하 최저 2~지상 최고 2512개동, 전용 84~114㎡ 총 1010가구 규모다. 주택형별로 ▲전용 84A 521가구 ▲전용 84B 180가구 ▲전용 112A 74가구 ▲전용 114A 235가구 등이다.

분양 일정은 7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1순위, 162순위 순으로 청약이 진행된다. 이어 22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8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인천 검단신도시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됐다. 특히 검단신도시는 수도권 서북부를 대표하는 자족형 복합도시로 우수한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다.

이 단지는 차별화된 커뮤니티도 하나의 관심사로 꼽힌다.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에는 피트니스, 다목적체육관 등 각종 체육 및 레저 시설과 다함께돌봄센터, 맘스테이션,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이 조성될 계획이다. 또 대단지 프리미엄과 함께 가구당 약 1.5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청약 조건도 눈길을 끈다.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 1순위 청약은 가구주·가구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라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또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신청이 가능하며, 입주 전 전매가 허용된다.

한편,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88월 예정이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한국금융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