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하이랜드푸드, 수입박람회서 20개국 육류 브랜드 선봬

매일경제 이윤식 기자(leeyunsik@mk.co.kr)
원문보기
7~9일 코엑스 ‘2025 한국수입박람회’


하이랜드푸드그룹이 이달 7~9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5 한국수입박람회’에서 세계 20개국의 육류 브랜드를 선보인다. [사진제공=한국중견기업연합회]

하이랜드푸드그룹이 이달 7~9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5 한국수입박람회’에서 세계 20개국의 육류 브랜드를 선보인다. [사진제공=한국중견기업연합회]


하이랜드푸드그룹이 이달 7~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한국수입박람회’에서 세계 20개국의 육류 브랜드를 선보인다.

하이랜드푸드그룹은 이번 박람회에서 총 16개 전시 부스를 통해 미국, 캐나다, 호주, 브라질 등 여러 나라에서 소싱한 원육과 직접 생산한 육가공 제품군을 전시할 예정이다. 하이랜드푸드그룹의 독점 수입 브랜드 ‘하이라이프’와 호주 청정지역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킬코이’, 처음 공개되는 캐나다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블루 리본 비프’와 미국 오하이오의 고품질 육가공 전문 브랜드 ‘JG 리저브’ 등이 전시된다.

브라질 할랄 인증 닭고기 브랜드인 ‘라르’와 ‘아우로라’, 호주의 우수 양고기 브랜드 ‘하드윅스’, 할랄 인증을 획득한 ‘우드워드’ 등 육류 제품과 일본을 대표하는 ‘에스 푸즈’의 고기 전용 소스 12종도 소개된다.

하이랜드푸드그룹 계열사인 하이랜드이노베이션이 직접 가공한 오븐구이 닭장각, 너비아니, 돈까스, 샤브샤브, 베이컨 등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여러 제품도 준비된다.

하이랜드푸드그룹 관계자는 “해외 본사에서 파견된 육류 유통·가공 전문가들과 하이랜드푸드그룹 임직원들이 전시 부스에 상주하면서 고품질 육류 시장 전망을 공유하고, 고객 맞춤형 식자재 솔루션을 제안하는 등 비즈니스 컨설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한국수입박람회는 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가전제품 등의 해외 공급사와 수입사, 국내외 유통사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B2B 수입 전문 전시회다. 누적 참가자는 16만7456명에 달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