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숨케어 출시 이미지 |
귀뚜라미보일러가 현대렌탈케어와 협력해 가정용 친환경 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를 출시한다.
따숨케어는 귀뚜라미 보일러를 초기 구매 비용 부담없이 월 3만원대 가격에 제공한다.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로 렌탈 요금 자동납부를 할 경우 전월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5000원까지 요금을 할인해준다.
따숨케어는 △5년 무상 AS 제공 △연 1회 정기 성능 점검 △24시간 이내 고장 대응 등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따숨케어는 설치부터 정기 점검 그리고 AS까지 전 주기를 아우르는 관리형 렌탈 모델로, 사용자 편의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따숨케어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모델은 △ 귀뚜라미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 △ 귀뚜라미 트윈알파 ECO L11 가스보일러 등 2종이다.
귀뚜라미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저녹스(低NOx) 국내 기준 1등급으로 환경부 친환경 인증 기준치(에너지소비효율 92% 이상, 질소산화물 배출농도 20ppm 이하 등)를 충족하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다.
귀뚜라미 트윈알파 ECO L11 가스보일러는 콘덴싱 보일러를 설치할 수 없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환경부 인증 2종 기준을 충족한 가스보일러 모델이다.
따숨케어 가입은 현대렌탈케어 온라인몰(현대큐밍 다이렉트몰)을 이용하거나 렌탈 전용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 '따숨케어'를 이용하면 보일러 교체 시 목돈 지출의 부담을 덜 수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렌탈케어와 협력해 렌탈 서비스 라인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