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박지훈, 이등병 된다…'취사병 전설이 되다' 주연 확정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배우 박지훈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박지훈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박지훈이 드라마 '취사병 전설이 되다'에 출연한다.

7일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지훈은 2026년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취사병 전설이 되다'(극본 최룡/ 연출 조남형)에 출연한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이자 웹툰을 원작으로 두고 있는 작품으로, 총 대신 식칼을, 탄띠 대신 앞치마를 두른 취사병이 인생을 구원해 줄 퀘스트 화면을 따라 전설로 거듭나는 밀리터리 '짬밥' 코미디 드라마다. 기상천외한 요리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요소들을 담을 예정으로 이목이 쏠린다.

박지훈은 극 중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청년 강성재 역을 맡는다. 강성재는 입대 후 생각하지 못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취사병으로 거듭나는 인물로, 낯선 목소리를 따라 보이는 퀘스트 화면을 통해 레벨업에 도전하게 된다.

박지훈은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건 후 '연애혁명', '멀리서 보면 푸른 봄', '환상연가', '약한영웅 Class 1', '약한영웅 Class 2', 영화 '세상 참 예쁜 오드리' 등 다양한 장르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안정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오는 12일에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박지훈 팬미팅 오프닝 인 서울'(PARK JIHOON FAN MEETING [OPENING] IN SEOUL)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