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디지털애니메이션과, 총신대 학생 대상 직업 체험 진행

문화뉴스
원문보기
[박선혜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가 총신대학교와 함께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가 총신대학교와 함께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디지털애니메이션과와 총신대학교가 2025학년도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황금주) 디지털애니메이션과는 7월 4일 총신대학교 총신인재개발센터와 협력하여 2025학년도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방학 기간 동안 총신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캐릭터 디자인 만들기' 실습 체험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창의적 인재 양성과 실무 중심 교육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캐릭터 디자인 실습을 통해 참가 학생들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직접 기획하고, 스케치부터 디지털 드로잉까지 전 과정을 체험하며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었다. 마인드맵을 통한 캐릭터 기획은 캐릭터의 성격, 나이, 이름, 특징, 좋아하는 것, 의상, 거주지 등 다양한 요소를 기획하여 포트폴리오에 활용할 수 있도록 실무 노하우를 학습하였다.

또한, 창의적 사고와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캐릭터의 배경, 세계관, 스토리라인을 설정하며 한국적 요소와 현대적 감각을 융합한 디자인 실습을 진행하였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가 총신대학교와 함께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가 총신대학교와 함께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디지털애니메이션과 학과장 이상원 교수는 "이번 교육은 총신대학교 학생들이 실질적인 캐릭터 디자인 경험을 쌓고 창의적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형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디지털애니메이션과는 캐릭터 디자인, 디지털 드로잉, 애니메이션 등 실습 위주의 실무 중심 커리큘럼과 마인드맵, 스토리텔링, 포트폴리오 제작 등 생산적 사고와 실무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산업체 연계 프로젝트, 자격증 취득 지원, 취업 연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진로 지원 활동도 활발히 운영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학과의 협력과 실습 중심 교육을 통해 창의적이고 실무에 강한 인재 양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김주하 가정 폭력
    김주하 가정 폭력
  3. 3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