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워터페스티벌' 성황…주말 3000여 명 방문

뉴스핌
원문보기
[부산=뉴스핌] 남경문 기자 =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무더위를 피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찾는 가족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렛츠런파크 워터페스티벌 모습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2025.07.07

렛츠런파크 워터페스티벌 모습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2025.07.07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 5일 개장한 물놀이장 '퍼니퍼니 워터페스티벌'이 개장 첫 주 이틀간 약 3000명이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워터페스티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오전권·오후권 각각 5천 원, 종일권은 1만 원으로 일반 워터파크 대비 약 70% 저렴하다.

행사장에는 30m 초대형 에어슬라이드와 3m 캐릭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됐다. 슬라이드는 연령별로 분리 운영해 안전성을 높였다.

대표 프로그램인 물총싸움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각각 45분간 진행된다. 슬레드힐에서는 110cm 이상 어린이는 단독, 그 이하는 보호자 동반 탑승이 가능하다. 행사장에는 간이 탈의실, 샤워실, 대형 그늘막, 실내 쉼터 등 편의시설도 확충했다.

워터페스티벌 기간에는 음악과 함께하는 랜덤 플레이 댄스, 어린이 승마체험, 경마공원 투어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56.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며, 얼리버드 종일권은 61%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판매됐다6.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민에게 도심 속 여름 피서지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올여름, 렛츠런파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물놀이 축제는 지난 5일부터 8월 24일까지 매주 주말에 진행된다.

news234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2. 2철도노조 파업
    철도노조 파업
  3. 3장시환 김민수 영입
    장시환 김민수 영입
  4. 4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5. 5한지민 박성훈 미혼남녀의
    한지민 박성훈 미혼남녀의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