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롯데GRS, 에너지 절약 위해 ‘1도씨 미라클’ 캠페인

이투데이
원문보기
여름철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에도 참석
최용환(왼쪽에서 5번째) 롯데GRS ESG부문장이 2일 서울 명동에서 개최된 ‘여름철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에 참석했다

최용환(왼쪽에서 5번째) 롯데GRS ESG부문장이 2일 서울 명동에서 개최된 ‘여름철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에 참석했다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에너지공단과 함께 ‘1도씨 미라클’ 캠페인을 공동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도주의’ 캠페인의 일환으로 몸의 체온이 1도만 올라가도 면역력이 강화되듯 냉방온도를 1도 올려 지구의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를 담았다. ‘에너지 절약 댄스 챌린지’와 ‘냉방 온도 1도 올리기 참여 서명’을 동시에 진행한다.

댄스 챌린지는 캠페인 송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나노휠 커브 14 전기자전거 등을 제공한다. 오는 7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서명 캠페인은 QR을 통해 접속 후 서명에 참여하고 냉방 온도 1도 올리기를 실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0명에게 롯데GRS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롯데GRS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에너지공단이 2일 개최한 ‘여름철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에 참석하며 에너지절약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남녀노소 모든 고객에게 적정 냉낭방 온도의 중요성을 캠페인송으로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탄소 저감과 에너지 절약에 대한 단순한 인식 제고를 넘어 많은 분들의 실질적인 실천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투데이/연희진 기자 (toy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올림픽선수촌아파트 화재
    올림픽선수촌아파트 화재
  2. 2하퍼 WBC 출전
    하퍼 WBC 출전
  3. 3아스널 팰리스 4강 진출
    아스널 팰리스 4강 진출
  4. 4코르티스 빌보드
    코르티스 빌보드
  5. 5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