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삼성전자, '더 프리미어 5' 활용해 레고 조립하는 체험 공간 열어

머니투데이 김호빈기자
원문보기
삼성전자는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더 프리미어 5' 체험 공간을 전국 레고스토어 6개 지점에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더 프리미어 5' 체험 공간을 전국 레고스토어 6개 지점에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12월 31일까지 '더 프리미어 5'를 활용해 레고 브릭을 조립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방문객들은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5와 '레고 빌더' 앱을 설치한 스마트폰을 활용해 레고 브릭 조립을 체험할 수 있다. 더 프리미어 5에 레고 빌더 앱을 실행시킨 스마트폰 화면을 미러링한 후 테이블 위에 스크린을 투사하면 된다.

더 프리미어 5 체험 공간은 지난 3일 레고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롯데월드몰 잠실점 △롯데백화점 김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총 6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연다.

삼성전자와 레고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삼성 스토어에서 더 프리미어 5를 구매한 후 인근의 지정 레고스토어를 방문하면 '레고 스타트 백'을 증정한다.

또 레고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지참해 지정 삼성 스토어를 방문하면 더 프리미어 5를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출시된 더 프리미어 5는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적용한 초단초점 프로젝터로 벽으로부터 약 43cm 거리만 확보되면 최대 100형의 화면까지 투사할 수 있다.


프리미어를 고정하는 스탠드 액세서리를 활용할 경우 적외선 카메라와 적외선 레이저 모듈로 터치 기반의 조작이 가능해 게임 플레이, 그림 따라 그리기 등을 즐길 수 있다.

강진선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더 프리미어 5의 터치스크린 기능을 쉽고 재밌게 체험하고 창의력을 기를 수 있도록 레고코리아와 협업한 공간을 마련했다"며 "이번 체험존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했다.

김호빈 기자 hobi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