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오페라하우스에서 생태 체험까지…교원투어, 해외 교육여행 출시

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원문보기

체험 중시한 가족 여행객·MZ세대 겨냥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체험 기반 상품 지속해서 선봬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교원투어 제공)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교원투어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에듀트립 패키지와 쿠킹클래스 패키지 등 특화 테마 상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상품으로 '여행이 곧 수업이 된다'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인 '시드니 에듀트립 6일'은 호주의 자연과 역사·문화 자원을 활용한 체험 중심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나항공의 '인천~시드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별도의 팁·옵션을 없애 여행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주요 일정은 △오페라하우스 내부 관람을 통한 건축 및 문화 교육 △록스 거리 역사 투어 △호주박물관 자연사 교육 △체험형 생태 학습 프로그램 등이 있다.

저비스베이에서는 돌핀크루즈를 통해 야생 돌고래를 관찰하고 맹그로브 숲에서는 생태 교육을 통해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배운다.


또 가족 교육 농장인 캠슬리 힐 시티팜에서는 자녀와 부모가 함께 농장 활동을 체험하며 친환경 농업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관광 일정도 포함했다.

아울러 여행이지는 청소년 및 어린이 고객의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여행 일정 전반에서 활용 가능한 맞춤형 워크북을 제공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중시하는 여행 상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테마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체험 기반의 테마 상품을 한층 강화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행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4. 4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