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백' 조유리, 오늘(7일) '개와 고양이의 시간' 선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조유리의 선공개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이 정식 음원으로 베일을 벗는다.

조유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Episode 25(에피소드 25)'의 선공개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을 발매한다.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신스팝 밴드 음악으로, 곡 프로듀싱을 맡은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구름의 건반 연주와 조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때로는 고양이처럼, 때로는 강아지처럼 소중한 사람에게 투정을 부리는 귀여운 감정을 섬세하게 담았다.

조유리는 발매에 앞서 지난 6일 공식 계정을 통해 '개와 고양이의 시간'의 VHS Diary: Just a Glimpse 영상 1, 2편을 연달아 공개해 열기를 잇고 있다. 이는 다이어리 중 잠깐 엿본 한 장면이라는 뜻을 담았으며, 레트로한 분위기의 렌즈 너머로 러블리한 조유리의 모습을 포착해 곡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드러냈다.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해질녘 개와 늑대를 구분하기 어려운 황혼 무렵의 모호한 시간을 뜻하는 프랑스어 'heure entre chien et loup'에서 착안해, 이번 공개 영상 중 한 편을 일몰 시각인 19시 57분에 공개해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미니 3집 'Episode 25'는 2년 만에 컴백을 앞둔 아티스트 조유리의 음악적, 내면적 성장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이제 안녕!'과 선공개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을 비롯해 'HICCUP', '잠수해', 'Overkill'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사진=웨이크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은폐 의혹
    서해 피격 은폐 의혹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4. 4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5. 5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