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이데일리 이배운
원문보기
구매부터 정비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 아이언오토가 ‘아우디 창원 전시장’과 ‘창원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개장했다고 7일 밝혔다.
아우디 창원 전시장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창원 전시장 (사진=아우디코리아)


신규 오픈한 아우디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98.7㎡,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전시장에는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독립된 상담 공간도 마련돼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함께 운영을 시작한 창원 서비스센터는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최대 25대까지 신속하고 효율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2층에는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해 정비 대기 중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치는 차량 구매부터 정비까지 고객이 경험하는 전 과정에서 완성된다”며 “전략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이번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아우디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1달간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은 최근 국내에 출시된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를 비롯한 주요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올해 청주 서비스센터 확장이전과 창원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포함해, 지난해 말 기준 33개인 전국 서비스센터를 올해 37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2. 2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3. 3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4. 4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5. 5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