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58세 탈북 요리사' 이순실, 유아 영어 학원 입학 "영어 이름은 제니"

뉴스1 김보 기자
원문보기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6일 방송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탈북 요리사 이순실(58)이 블랙핑크 제니의 이름을 따 자신의 영어 이름을 '제니'로 지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이순실이 영어를 배우기 위해 유아 영어 학원에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순실은 학원 아이들과 함께 동요를 부르고 자기소개를 하며 친해졌다. 그러면서 자신도 영어 이름을 가지고 싶다며 아이들에게 이름을 지어달라고 요청했다. 그러자 아이들은 '소피'라는 이름을 추천해줬지만 이순실은 "소피는 무슨 뜻이냐, 돼지 피, 소 피 아니냐"고 되물으며 "예쁘게 지어달라"고 다시 요청했다.

이순실은 "블랙핑크 제니 아냐"라고 묻더니 "장원영 닮았냐, 제니 닮았냐"라고 물어 패널들을 경악게 했다. 그러자 아이들은 "오은영 박사님"이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머리 모양 비슷하잖아, 솔직하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이순실은 아랑곳 하지 않고 "마이 네임 이즈 제니"라고 말하며 영어 이름을 확정 지었다. 이에 김숙은 "대역죄인이다, 제니가 아니고 '죄니'로 해야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