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10회 사천비토섬 별주부전 축제, 7월 18일~ 19일 개최

국제뉴스
원문보기
[구정욱 기자]
사진/사천시

사진/사천시

(사천=국제뉴스) 구정욱 기자 = 사천비토섬별주부전축제추진위원회는 제10회 사천비토섬 별주부전 축제가 오는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비토해양낚시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천시 통합30주년'과 '2025 사천방문의 해'를 기념해 예년에 비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전통문화의 맥을 잇는 지신밟기(터밟기)와 용왕제, 수궁가 경창을 비롯해 다수의 무대 공연과 추억의 다방, 나만의 향수 만들기 등 4개 체험·나눔 부스 운영이 눈에 띈다.

첫날인 18일 오후 7시 개막식에 이어 제3회 비토섬 별주부전 가요제 본선과 사천문화재단의 찾아가는 문화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축제의 밤을 뜨겁게 달굴 EDM 나이트 맥주 파티도 돼 있어 시원한 여름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날인 19일 오전 9시 30분부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용궁길 보물찾기, 에어로켓 대회, 물총싸움 등이 준비돼 있으며 장어 잡기, 투호, 한궁, 골프, 윷놀이 체험행사도 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윤옥 명창, 한보라, 황혜림 등 초청가수들의 공연과 즉석 노래자랑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올려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현철 위원장은 "제10회 사천비토섬 별주부전 축제에서 시민과 관광객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7월 무더운 여름날, 바다가 함께 어우러지는 비토섬으로 여러분을 초대하오니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lawyer009@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