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라이즈, 단독 콘서트 열기에 후끈…'러브 119' 떼창에 "소름"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송파, 명희숙 기자) 그룹 라이즈가 팬덤 브리즈의 떼창에 감동했다.

라이즈는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A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2025 라이즈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를 개최했다.

앞서 이번 공연은 지난 4일부터 3일간 개최됐으며, 이후 전세계 14개 지역을 순회하며 전세계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특히 이번 서울 공연은 시야제한석까지 모든 회차의 전석 매진을 기록한 상태로 라이즈는 타이틀 곡 ‘Fly Up’(플라이 업)을 포함해 ‘Bag Bad Back’(백 배드 백), ‘잉걸 (Ember to Solar)’ 등 지난 5월 발매된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 속 트랙들을 무대 위에서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이날 라이즈는 지난해 1월 공개되며 대중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러브 119'을 선보였다. 감성 가득한 무대가 펼쳐졌고 팬들 역시 현장에서 떼창으로 화답했다.

무대를 마친 라이즈 멤버들은 "'러브 119' 떼창 정말 미쳤다", "소름 돋았다, 감동했다"며 팬들의 사랑에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2. 2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5. 5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