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규영, '오징어 게임'으로 핫하다…韓 배우 최초 '엘르 인디아' 표지 장식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박규영이 '엘르 인디아'(ELLE India)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 4일(현지 시각) '엘르 인디아'가 박규영과 함께한 7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한국 배우 중 최초로 '엘르 인디아' 인쇄판 표지 모델로 선정된 박규영. '엘르 인디아'는 그를 '오징어 게임'의 라이징 스타로 소개하면서 다채로운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 컷과 솔직담백한 인터뷰를 전했다.



공개된 커버 속 박규영은 오렌지빛 실크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함께 공개된 화보 컷들에는 섬세한 숏컷 헤어 스타일을 비롯해 세련된 화이트 드레스부터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그린톤 자켓까지, 과감하고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박규영의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끈다.



박규영은 작품 촬영을 앞두고 어떻게 연기를 준비하냐는 질문에 "먼저 비주얼부터 만든다. 목소리, 피부가 건조한지 윤이 나는지, 걸음걸이, 사물을 바라보는 눈빛은 어떤지. 그렇게 외형을 만들다 보면, 점점 내면으로 들어가게 된다"면서 "지금까지의 배역 모두 이런 과정을 거쳐 층층이 구축됐다"라고 심도있게 답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3 속에서 맡은 인물 '노을'의 선악 여부에 대해서는 "노을의 선택은 그래도 최소한의 도덕적 기준 위에 있다고 생각한다. 인간으로서 서로에게 해야 할 최소한의 존중, 그것이 노을의 선(善)"이라고 밝히기도.

그는 “한국 콘텐츠와 문화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한국에는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배우, 감독, 작가, 그리고 수많은 스태프들이 있다. 그런 이야기들을 함께 전할 기회를 얻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고 겸손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규영의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엘르 인디아'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엘르 인디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