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2세 영어 실력' 이순실, 영어유치원 입학 "내 이름은 제니" 소개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6일 방송



KBS 2TV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순실이 영어 교육을 받는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이순실이 영어 유치원에 입학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이순실은 동두천에서 만난 미국인에게 "usb?"라고 질문했던 것에 충격을 받고 영어교육을 받기로 한다. 원어민 선생님을 만난 이순실은 "하이 헬로 그다음에 몰라"라더니 오히려 당당하게 한국말 발음을 똑바로 하라고 다그쳐 선생님을 당황하게 한다.

이어 이순실은 북한에서도 영어를 배웠다고 밝힌 후 "북한에서는 어린이들이 배우는 첫 영어가 '너희는 체포됐다'이다"라며 "핸즈 업"이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순실은 북한 영어는 침략자인 미군을 체포하기 위한 소통의 기본 단어를 배운다고 밝혀 충격을 더한다.

이어 이순실은 저스틴 선생님이 "애플(apple)"을 말하자 "노! 노! 애플"이라고 말하며 "저스틴 선생님 발음이 틀렸다"고 우긴다. 그러자 전현무는 "저 선생님 스트레스 받아서 본국으로 돌아갈 거 같다"고 걱정하기에 이른다고. 이에 저스틴은 "이순실의 영어는 2세 실력"이라고 밝힌다.

또한 이순실은 영어 이름을 짓기 위해 유치부 아이들에게 "내가 장원영 닮았을까요? 제니를 닮았을까요?"라고 물어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이때 한 어린이가 "오은영 박사님 닮았어요"라고 밝혀 모두를 빵 터지게 한다. 그럼에도 흔들림 없이 꿋꿋한 이순실은 "제 이름은 제니예요, 블랙핑크 제니 알죠?"라고 말해 전현무는 "오 마이 갓"을 외친다고. 김숙은 "제니가 아니고 죄니"라며 혀를 끌끌 차며 걱정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사당귀'는 이날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계환 전 사령관 구속영장
    김계환 전 사령관 구속영장
  2. 2조이 여동생 눈물
    조이 여동생 눈물
  3. 3오산 옹벽 붕괴 사고
    오산 옹벽 붕괴 사고
  4. 4광명 아파트 화재
    광명 아파트 화재
  5. 5민주당 전당대회
    민주당 전당대회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