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58세' 이순실, 영어 유치원 입학…"英 이름은 블랙핑크 제니"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이순실이 북한에서 어린이들이 처음 배우는 영어가 “너희는 체포됐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6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이순실은 동두천에서 만난 미국인에게 “usb?”라고 질문했던 것에 충격을 받고 영어교육을 위해 영어유치원에 입학한다.

원어민 선생님을 만난 이순실은 “하이 헬로 그다음에 몰라”라더니 오히려 당당하게 한국말 발음을 똑바로 하라고 다그쳐 선생님을 당황시킨다. 이순실은 북한에서도 영어를 배웠다고 밝힌 후 “북한에서는 어린이들이 배우는 첫 영어가 ‘너희는 체포됐다’이다”라며 “핸즈 업”이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순실은 북한 영어는 침략자인 미군을 체포하기 위한 소통의 기본 단어를 배운다고 밝혀 충격을 선사한다.

이어 저스틴 선생님이 “apple”을 말하자 이순실은 “노! 노! 애플”이라고 말하며 “저스틴 선생님 발음이 틀렸다”라고 우기자 전현무는 “저 선생님 스트레스 받아서 본국으로 돌아갈 거 같다”라고 걱정하기에 이른다고. 이에 저스틴은 “이순실의 영어는 2세 실력이다”라고 밝힌다.


이날 이순실은 영어 이름을 짓기 위해 유치부 아이들에게 “내가 장원영 닮았을까요? 제니를 닮았을까요?”라고 물어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이때 한 어린이가 “오은영 박사님 닮았어요”라고 밝혀 모두를 빵 터지게 한다. 그럼에도 흔들림 없이 꿋꿋한 이순실은 “제 이름은 제니예요. 블랙핑크 제니 알죠?”라고 말해 전현무는 “오 마이 갓’을 외친다고. 김숙은 “제니가 아니고 죄니”라며 혀를 끌끌 차며 걱정을 이어간다.

영어유치원에 출몰한 이순실이 무사히 영어수업을 이어갈 수 있을지 ‘사당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