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500:1 경쟁률 뚫었던 유명 여배우, 매니저 폭로 터졌다…"특이한데 본인은 몰라" ('전참시')[종합]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2021년 첫 방송 된 KBS2 '신사와 아가씨'에서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진 배우 이세희가 다양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5일(어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54회에서는 유쾌한 여름방학을 보낸 이영자, 이수지와 함께 배우 이세희의 예측 불가한 엉뚱 발랄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세희의 엉뚱하고도 발랄한 일상이 낱낱이 드러났다. 이세희의 김영규 매니저는 "되게 특이한데 본인은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폭로했고, 그의 말처럼 이세희의 집 안은 에어컨, 냉장고 등 온갖 곳에 붙어 있는 메모로 가득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이세희는 타이머로 생활시간을 관리하고, 화장 앱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이어가는 등 독특한 일상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날 유병재 대신 참견인으로 나선 엉뚱미의 대표주자 최강희 역시 이세희의 매력을 인정하며 훈훈한 리액션을 보였다.

사진=MBC

사진=MBC



반려견과 산책에 나선 이세희는 일반 양말 위에 쪼리를 신는 독특한 산책 패션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이세희는 편견 없이 새로운 산책로를 개척하고, 쪼리가 끊어졌음에도 전혀 개의치 않고 맨발로 흙바닥을 달리는 등 자유롭고 엉뚱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여기에 햇빛을 피하기 위해 초대형 파라솔까지 준비해온 이세희의 철저한 준비성에 김영규 매니저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이 모습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세희는 김영규 매니저와 함께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장시간 운전하는 매니저를 위해 손수 간식을 준비하고, 괄사 마사지를 해주는 세심한 배려로 눈길을 끌었다. 잠시 후, 이세희는 콘텐츠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만났다. 평소 이사배의 찐팬이었던 이세희는 만남 자체에 한껏 설레하다가도, 이사배의 깜짝 선물에 감동해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이세희는 이사배의 손길로 '센 언니'로 변신했고, 센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즐거움이 가득했던 이세희의 화끈한 하루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훈훈한 엔딩을 장식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