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JTBC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의 귀환…핑크빛으로 서울 랜드마크 장식

JTBC
원문보기

블랙핑크가 서울 랜드마크 밤하늘을 상징적인 핑크빛으로 장식해 화제다.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5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시작된 '블랙핑크 월드 투어 〈데드라인〉(BLACKPINK WORLD TOUR 〈DEADLINE〉)'를 기념해 진행된 대규모 프로모션 '핑크 에리어: 테이크 오버 라이팅(PINK AREA: 테이크 오버 라이팅)'이 팬들과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지난 4일부터 서울 대표 명소인 남산서울타워와 세빛섬, 반포대교가 핑크빛 조명으로 물들어 독특하고 매혹적인 밤 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세빛섬과 반포대교에서는 무지개 분수쇼와 핑크라이팅이 펼쳐져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현실 공간에 구현한 블랙핑크 시그니처 사운드 '블랙핑크 인 유어 에리어(BLACKPINK in Your Area)'는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며 완전체 블랙핑크의 귀환을 기대케 했다.

글로벌 영향력과 파급력이 어마어마한 블랙핑크의 상징성을 보여준 이번 이벤트는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SNS에는 팬들이 남산타워, 세빛섬 등 핑크빛으로 물든 상징물을 배경으로 촬영한 인증샷이 공유되며 블랙핑크의 월드클래스 위상을 확인시켰다.

블랙핑크는 '데드라인(DEADLINE)' 월드투어를 출발했다. 이번 투어는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31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에서 팬들을 만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