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상민, 10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노산 걱정에도 시험관 시술 도전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SBS '미운 우리 새끼' 6일 방송



SBS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이 10세 연하 아내를 최초로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깜짝 결혼 이후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이상민과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10세 연하 아내가 최초로 공개된다.

녹화 당시 이상민은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미모의 아내와 손을 꼭 잡은 채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MC 신동엽과 서장훈은 이상민의 아내가 모습을 드러내자 "실물은 처음 본다" "결혼식을 안 해서 친한 지인들조차 못 봤다"며 시선을 떼지 못했다. 이상민의 아내는 아직 프러포즈를 하지 않은 남편에게 "프러포즈 언제 할 거냐"는 질문을 던지는 등 현실 부부의 모습이 보였고, 모(母)벤져스는 흐뭇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SBS

SBS


SBS

SBS


이상민 부부가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고 있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이들 부부는 아내의 제안으로 시험관 시술에 도전, 임신 성공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스튜디오에서는 부부의 뜻밖의 소식에 "너무 중요한 날"이라며 손을 꼭 모으고 지켜봤다. 먼저 시험관 시술 도전을 제안해 줘 고맙다는 이상민에게 아내는 "시험관부터 시도해 본 후, 이후에 웨딩 사진 정도는 남기고 싶다"는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병원에 도착한 이상민 부부는 결과 확인에 앞서, 담당 의사에게 시험관 임신에 성공한 최고령 임산부는 몇 살인지 물어보며 노산에 대한 걱정을 내비쳤다. 담당 의사는 두 사람의 현재 상태를 긍정적으로 이야기하며 시험관 시술의 결과가 좋을 경우 쌍둥이 임신의 가능성도 있다고 답해 부부의 긴장감을 풀어주려 했다. 그럼에도 이상민은 과거 정자 검사 당시 최악의 결과 판정을 받은 적 있던 만큼, 걱정을 내려놓지 못했다. 그러나 담당 의사는 재검사한 이상민의 현재 정자 수치가 올랐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임신 성공 여부를 확인하는 피검사가 진행되고, 이상민 부부는 긴장감 속에서 결과를 기다렸다. 과연 이상민 부부는 임신에 성공했을지, 최초 공개되는 이상민 부부의 시험관 시술 도전기와 그 결과가 더욱 주목된다.


'미운 우리 새끼'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