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의사 아내가 날 무시해" 축구선수 김영광 폭로…"자격지심 생겨" ('동치미')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사진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축구선수 출신 김영광이 의사 아내에 대한 폭로를 하며 자격지심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6일 밤 11시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축구선수 출신 김영광이 자격지심이 생겼다고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광은 의사 아내에게 은근히 무시를 당한다면서 아내에 대해 폭로했다. 김영관은 "사실 날 절대로 무시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았는데 은근히 무시한다"며 "솔직히 와이프만 날 무시하는건 괜찮은데 아내가 날 무시하니까 딸들도 날 무시한다"고 했다.

이어 김영광은 "와이프가 결혼 후 의사가 됐다"며 "보니까 지식의 차이가 있다는 걸 그때 깨달았고 그 전엔 둘만 좋으면 되니까 그런 것은 경험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영광은 "아이들이 태어나고 숙제라는 문제를 보면서 더 깨닫게 됐다"며 "아이들이 공부하다가 문제를 틀릴 수 있는데 그걸 좋게 이야기 해주면 좋은데 그걸 못하냐고 한다"고 했다.

사진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사진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김영광은 "막 '이것도 못해? 이걸 못하는 거냐?; 이러는데 제가 가만히 있지 못하고 끼어들면서 긍정적으로 말하라 하면 와이프는 '오빠 이거 아냐?'이런다"며 "애들이 그걸 보고나서 어느날은 숙제를 저한테 들고 오다가 '아빠 이거 모르지 않냐' 이러는 데 마음은 아픈데 진짜 모르겠는 것이다"고 했다.

김영광은 또 "숙제 하다가 저랑 눈이 마주치면 또 '아빠는 모르지?'이런다"며 "제가 그래서 '아빠는 머리를 축구하는 데 쏟아서 그렇다'고 이러는데 그냥 요즘 AI시대니까 숙제 사진 찍어서 보여주면 문제 풀이까지 해준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아울러 김영광은 "사실 은퇴하고 나서 자격지심이 생겼다"며 "은퇴하기 전에는 꽤 벌었는데 지금은 돈을 아쉽게 벌고 있는데 그래서 좀 서운하고 그렇다"고 했다. 김영광 아내는 "남편을 무시하지 않는다"며 "이상한 표정으로 저를 흉내낸다"며 "전 그냥 '확' 이러는데 그냥 애교로 하는 거다"고 해명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5. 5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