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TXT 수빈, ‘Sunday Driver’ 트랙 프리뷰 공개…사랑스러운 에너지 가득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주변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물들인다.

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수록곡이자 수빈의 솔로곡 ‘Sunday Driver’ 트랙 프리뷰가 릴리스됐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경쾌한 분위기의 티저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영상 속 수빈은 드라이브 중 차가 멈춰서는 난감한 상황을 마주한다. 하지만 계획이 틀어져도 수빈은 좌절하지 않는다. 이내 환상의 세계로 장면이 전환되고 수빈은 그곳을 유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긴다. 한 편의 동화 같은 영상과 산뜻한 멜로디, 수빈의 여유로운 표정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주변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물들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주변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물들인다.


수빈이 가창한 ‘Sunday Driver’는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팝(Easy-listening Pop)이다. 리듬감 있는 베이스와 드럼, 청량한 기타 연주가 사랑스러운 가사와 조화를 이룬다. 수빈은 이 곡을 통해 사람이 드문 일요일에 드라이브를 하듯 나만의 속도로 ‘너’와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행복을 이야기한다. 수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밝은 분위기의 곡에 완벽하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길 전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체 앨범에 멤버별 솔로곡을 수록했다. 지난 3일부터 오픈 중인 트랙 프리뷰에 이어 각 곡의 뮤직비디오 5편도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월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로 컴백한다.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와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김주하 가정 폭력
    김주하 가정 폭력
  3. 3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