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새신부’ 남보라, 박진주에 축가 부탁..“무조건 잘산다는 소문有” (‘아임써니땡큐’)[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아임 써니 땡큐’ 남보라가 박진주에게 축가를 부탁한 이유를 밝혔다.

5일 첫 방송된 MBC 예능 ‘아임 써니 땡큐’에서는 영화 ‘써니’의 주역 칠공주 배우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추억을 회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소라 주최로 써니 동창회가 열린 가운데 5월의 신부 남보라가 등장하자 박진주는 볼키스로 격하게 반겼다.

남보라는 “저희 결혼식에 진주 언니가 축가해 주기로 했다. 여기에 그런 소문이 있다. 박진주가 축가해주면 잘 산다고 하더라. 보미 언니 보면 얼마나 잘 사냐”라고 밝혔다.


이어 “진주 언니가 축가를 고민하고 있다길래 고민을 해봤다. 이무진 씨의 ‘청혼할 이유가 없어’”라고 했고, 강소라는 “청혼할 이유가 없어? 안 좋은 거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주는 “청혼을 안 할 이유가 없어가 아니냐”라고 했고, 남보라는 “청혼할 이유가 없어는 너무 위험하잖아”라며 자신의 말실수에 웃음을 터트리며 이무진의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를 부탁했다.


한편, 벌써 결혼해 자녀 둘을 둔 김보미가 모습을 드러냈다. 김보미는 “내가 애 둘을 낳아가지고 내가 TV에 안 나와서 그렇지 진짜 바쁘다”라고 했고, 박진주는 “언니를 누가 애엄마라고 생각하냐. 난 대학생인 줄 알았다”라고 반가움을 드러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아임 써니 땡큐’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대체자
    손흥민 대체자
  2. 2유재석 조세호 하차
    유재석 조세호 하차
  3. 3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4. 4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5. 5대통령실 계엄 수사
    대통령실 계엄 수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