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손연재, 한남동 신혼집 최초 공개…“아들에게 점령당한 거실, 2~3년 뒤 새집 입주 예정”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유튜브 ‘손연재’ 캡처

사진 | 유튜브 ‘손연재’ 캡처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서울 한남동 신혼집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손연재는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체조요정 손연재의 한남동 신혼집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손연재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미루고 미뤘던 집을 드디어 공개한다”며 구독자들에게 집안 곳곳을 소개했다.

손연재의 거실은 세련된 고가의 가구와 다양한 육아용품이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남편이 도시 남자 콘셉트로 거실을 꾸몄지만, 지금은 아들에게 완전히 점령당했다”며 웃음을 보였다. 실제로 거실에는 아이를 위한 장난감과 책장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다.

집안에는 로잉머신 등 다양한 운동기구가 마련되어 있다. 손연재는 “집에 로잉머신이 있는 건 처음 본다. 남편이 구하기 힘든 거라고 자랑했다”고 전했다. 서재는 남편이 재택근무를 주로 하는 만큼, 일하기 편한 환경으로 꾸며졌으며, 이곳에도 ‘천국의 계단’ 등 운동기구가 비치되어

손연재는 “이 집은 우리 집이 아니라 잠시 머무는 집”이라며 “2~3년 뒤쯤 공사를 마치고 새 집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인테리어와 가구 배치 등에서 마음대로 바꿀 수 없는 부분이 많다고 덧붙였다.


손연재는 2017년 은퇴 후 리듬체조 유망주를 양성하며 지도자로 활동 중이다. 2022년에는 9세 연상의 금융인과 결혼해 2023년 2월 아들을 출산했다. 2023년 11월에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의 단독주택을 남편과 공동명의로 72억 원(평당 5,266만 원)에 매입해 화제를 모았다. 이 집은 은행 대출 없이 전액 현금으로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손연재 부부는 2~3년 뒤 이곳에 입주할 계획이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