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하하, 13년 전 '무한도전' 리오레이비 재연 "숱 없어서 앞 잘 보여"

뉴스1 김보 기자
원문보기

MBC '놀면 뭐하니?' 5일 방송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방송인 하하가 과거 '무한도전'에서의 캐릭터 '리오레이비'를 재연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하하의 피규어 굿즈를 판매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판매에 앞서 제작진은 "지난주에 '무한도전' 피규어 굿즈 중 광희 캐릭터가 꼴등이라고 했는데 사실 직원분이 거짓말한 거다, 판매 성적은 하하가 꼴등"이라고 밝혀 하하를 충격에 빠지게 했다. 심지어 지난 방송에서 하하가 판매를 호소한 이후에도 한 개도 팔리지 않자 하하는 캐릭터 디자인 탓을 하며 격렬하게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하하는 과거 '무한도전'에서 자신의 캐릭터 '리오레이비'의 복장과 헤어스타일을 재연하며 피규어 판매에 나섰다. 그러나 주우재는 "머리숱 없어진 거 봐"라고 놀리며 "옛날에 비해서 앞이 좀 보이겠다, 옛날엔 빽빽해서 앞이 안 보였는데"라고 말했다. 하하는 "이게 마지막 리오레이비의 고별 무대다, 10년 후에 이걸 또 하게 되면 앞머리가 없어지기 때문에 뒷머리를 끌어서 쓸 것"이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