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하하, '무도' 피규어 정준하보다 안 팔려 격분(놀면 뭐하니?)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놀면 뭐하니? / 사진=MBC 캡처

놀면 뭐하니? / 사진=MBC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놀면 뭐하니?' 하하가 피규어 판매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5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하하는 자신의 모습을 본떠 만든 피규어 판매량에 불만을 토로했다.

이날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MBC 내 피규어 판매점을 방문했다. 그는 부진한 판매량을 듣고 "프로모션을 아예 안 하셨나 보다"라고 지적했다. 이에 직원은 "이제 할인 들어갔다. 정가는 2만6000원인데 1만6500원에 팔고 있다. 할인한 지 오래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이 "할인한 뒤로 얼마나 팔렸냐"고 묻자, 직원은 "하나도 안 팔렸다"며 복화술을 했다. 그러자 하하는 "상담가 아저씨가 사 준다고 했었는데 안 사줬나 보다"라며 원망했고, 유재석은 "네가 그러면 (직원분이) 얘길 못 하시지 않나. 잘못하신 것도 아닌데"라고 말했다.

직원이 "정준하 피규어는 유재석 다음으로 인기가 많다"고 안내하자 하하는 "진짜 말이 안 된다. 왜 프로모션을 안 하냐. 할인 그런 거 말고 20주년이다 하면서 머리를 쓸 수 있지 않나. 다 배운 사람들 들어오는 곳 아니냐"고 격분했다.

그러면서 하하는 "'하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레이비'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다. 내 목표는 솔직히 광희만 제치면 된다. 20개 정도 팔아야 되는데 그것도 힘들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