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심은경, 우기→장하오도 인정한 춤 실력 "샤이니 명예 멤버급" (아임써니땡큐)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임써니땡큐' 써니즈의 흥 폭발 댄스가 펼쳐진다.

5일 첫 방송하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그린다.

첫 방송에서는 '써니'의 주역 칠공주 배우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추억을 소환한다. 이 과정에서 영화 촬영 당시 비하인드까지 함께 풀어놓으며 흥미를 끌 예정이다.

이날 써니즈 멤버들은 영화 속 댄스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14년 전 감동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가운데, 영화 '써니'의 안무 제작자로 '왁킹의 아이콘' 립제이가 참여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극 중 '춤 방해꾼(?)'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냈던 심은경이 사실은 뛰어난 댄스 실력자라는 반전 과거가 드러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과거 심은경이 샤이니의 '루시퍼'와 '누난 너무 예뻐' 등의 춤을 완벽히 소화했던 영상이 공개되자, 스튜디오 MC 우기와 장하오는 "너무 잘 춘다", "정말 느낌 있다"라며 극찬한다.


강소라는 "이 정도면 샤이니 명예 멤버"라고 심은경을 치켜세웠다.

써니즈의 재회를 지켜보던 장하오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과의 미래를 생각하게 된다"며 눈시울을 붉혀 감동을 더한다.

우정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는 오늘(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