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화사, 싸이 크레이지 폭로에 스튜디오 초토화(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화사와 글로벌 외식 CEO 사이먼 킴이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에 첫 출연한다.

6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4회에서는 각자의 분야에서 미국 전역을 사로잡고 있는 화사, 사이먼 킴의 크레이지한 첫 이야기가 공개된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퍼포먼스 퀸' 화사는 이날 방송을 통해 자신의 첫 단독 솔로 북미 투어 현장을 공개한다. 그 중에서도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뉴욕 브루클린 파라마운틴 공연장에 입성한 화사는 수많은 글로벌 관객이 지켜보는 앞에서 마치 비욘세를 연상케 하는 화끈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인다.

무대 위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 화사는 무대 밑에서는 소속사 직원들부터 댄서 팀, 스타일리스트 팀까지 직접 챙기며 자상한 리더로서의 모습을 보인다. 특히 이동거리만 총 7664km에 달하는 강행군에 지쳐 있는 스태프들을 위해 화사는 특별하고 플렉스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그런가 하면 화사는 소속사 피네이션 수장 싸이와 자신 중 누가 더 크레이지 한지 묻는 질문에 주저하지 않고 "싸이"라고 답한다. 이어 화사는 자신에게 큰 충격을 안겼던 싸이의 발언까지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세계 미식이 모인 도시 뉴욕을 사로잡은 '북미 1위 스테이크하우스' CEO 사이먼 킴의 일터와 일상도 공개된다.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세계적인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그룹 방탄소년단 등 수많은 셀럽들이 즐겨 찾는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그는 MC들도 놀라게 하는 부지런한 루틴을 선보인다. 특히 그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화면에 등장하자 전현무는 "내 동생 RM이 추천하는 단골 식당"이라며 반가움을 드러낸다.


한편 녹화 진행 도중 사이먼 킴과 전현무의 평행이론설이 느닷없이 불거진다. 사이먼 킴의 일상이 공개될수록 전현무와의 수많은 공통점이 발견됐고, 급기야 두 사람은 화상 하이파이브까지 펼치며 남다른 친밀감을 뽐낸다.

한층 더 크레이지해진 주인공 화사, 사이먼 킴이 등장하는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4회는 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