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81kg→59kg' 이다은, 간헐적 단식으로 21kg 감량…"위고비 NO, 간식 다 끊어"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이 둘째 출산 이후 20kg 넘게 감량한 비결을 밝혔다.

이다은은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식간을 가졌다. 그는 출산 후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10kg 크게 확 뺀 건 간헐적 단식 덕이 제일 크다. 보통 점심 11시부터 저녁 7시 정도까지만 먹었는데, 점심은 꽤 자유롭게 먹고 저녁은 닭가슴살과 야채를 볶아먹었다. 단백질 쉐이크도 가끔 먹지만 매일 먹으면 너무 느끼하더라. 간식도 다 끊었다"고 밝혔다.

이어 주사형 비만 치료제인 위고비는 맞지 않았다며 "다이어트 보조제 도움은 전혀 안 받았다. 식욕 억제 때문에 보통 도움 받으시는 듯한데 간헐적 단식을 하다 보면 식욕이 준다"고 말했다.

이다은은 현재 몸무게 59kg라며 "3~4kg 더 빼야 한다. 임신 직전 몸무게가 55kg이었는데, 운동 안 한 몸이라 탄탄함이 전혀 없고 흐물거리는 느낌이었다"고 밝혔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돌싱글즈7’ MC로 새롭게 합류한 이다은. 그는 "돌싱글즈 MC 시작하면 매일 유산소 하고 난리 날 줄 알았는데 안 한다. ‘돌싱글즈7’ 방송 때 날씬하게 보이는 거 포기"라고 유쾌하게 답했다.

한편, '돌싱글즈2' 출연자 윤남기와 재혼한 이다은은 지난해 8월 둘째를 출산했다. 이다은은 임신 당시 몸무게가 81kg까지 늘었다가 출산 이후 59kg까지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