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우즈, 첫 미니앨범 '이그니션' 베일 벗었다…타이틀곡은 '에버글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강렬한 매력으로 가요계를 물들인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채널에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첫 미니 앨범 '이그니션' 오디오 스니펫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나우즈를 상징하는 붉은 스포츠카가 강렬한 타이어 자국을 남기며 질주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나우즈의 음악적 변신을 예상할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된 '이그니션' 음원도 일부 공개됐다. 타이틀곡 '에버글로'는 중독적인 록 사운드에 멤버들의 파워 넘치는 보이스와 함께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샤우팅이 더해지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나우즈의 파격적인 도전을 예고한다.

'에버글로'는 지치지 않고 꿋꿋하게 다시 일어서는 청춘의 패기와 열정을 담아 듣는 이들에게 공감의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진혁, 시윤은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에 이어 타이틀곡 '에버글로' 작사에 함께했다. 여기에 히트곡 메이커 엘 캐피탄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기대를 높였다.

이 밖에도 앞서 발매되며 나우즈만의 청량함을 아낌없이 드러냈던 '자유롭게 날아'를 비롯해 강렬한 고음으로 귀를 사로잡는 '프라블럼 차일드 (문제아)', 힙한 힙합 무드가 돋보이는 '라우더', 감성적인 소년미를 담아낸 '일기 (DAY_AND)'까지 총 5개 트랙 일부가 공개됐다.

나우즈 첫 미니 앨범 '이그니션'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오는 9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