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윤남기♥' 이다은, 81kg→59kg 위고비 없이 다이어트 대성공 "간헐적 단식 덕"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이 둘째 출산 후 81kg에서 20kg 이상 감량한 비결을 밝혔다.

이다은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팬들과 Q&A를 진행했다.

이 가운데 가장 이목을 끈 건 이다은의 다이어트. 지난해 8월 둘째 아들을 낳은 이다은은 임신 당시 최고 81kg까지 몸무게가 늘었으나, 출산 후 최근 20kg 이상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 이다은은 "간헐적 단식 덕이 제일 크다. 보통 점심 11시부터 저녁 7시 정도까지만 먹었는데 점심은 꽤 자유롭게 먹고 저녁은 닭가슴살과 야채를 볶아먹었다. 단백질 쉐이크도 가끔 먹지만 매일 먹으면 너무 느끼하더라. 간식도 다 끊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단, 그는 "위고비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신데 다이어트 보조제 도움은 전혀 받지 않았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고, "간헐적 단식을 하다 보면 식욕이 준다. 일주일이 고비인데 보조제 없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이에 현재 이다은의 체중은 키 170cm에 59kg이라고. 정작 그는 "3, 4kg 더 빼고 싶다. 임신 직전에 몸무게가 55kg이었다"라고 밝혀 이후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다은은 지난 2022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7'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돌싱글즈2'에서 만난 윤남기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하며 가정을 꾸렸다. 이들은 이다은의 첫째 딸 리은 양과 함께 지난해 8월 둘째 아들을 낳으며 단란한 가정으로 응원받고 있다.

또한 이다은은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돌싱글즈7'에 MC로 컴백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이다은 SNS 출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