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송창식 "박원숙이 첫사랑"… '가보자GO' 시즌5서 깜짝 공개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시즌5 오늘(5일) 첫 방송
"박원숙 대학생 시절 처음 만나"
"마음 붕 떠… 좋게 끝내진 못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보자GO’ 시즌5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사진=MBN ‘가보자GO’ 시즌5)

(사진=MBN ‘가보자GO’ 시즌5)


MBN ‘가보자GO’ 시즌5가 오늘(5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되는 가운데,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송창식의 사랑 이야기를 궁금해하던 중 지금의 아내가 첫사랑인지 물었고, 송창식은 “첫사랑이라고 하면 좀 어폐가 있지만…”이라며 말끝을 흐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MC들이 배우 박원숙과의 러브스토리를 묻자, 송창식이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떨리는 목소리로 “그 이야기가 소문났나?”라고 되물은 뒤 “박원숙이 내 첫사랑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송창식은 “연애는 처음이었다. 내가 노래하던 장소에서 박원숙이 캐셔 아르바이트를 했다. 그 당시에 탤런트는 아니었고, 연극영화과 학생이었다”라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송창식은 “같은 장소에 있으면서 내가 먼저 마음이 붕 떴다. 구름 위에 있는 느낌이었다. 모든 첫사랑이 그런지 알 수 없으나 나는 그렇게 좋게 끝내지는 못했다”라며 풋풋하지만 서툴렀던 첫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끝으로 송창식은 사랑에 눈을 뜬 소년의 풋풋한 마음이 담긴 ‘사랑이야’라는 곡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즌5 첫 게스트로 레전드 가수 송창식의 출연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MBN ‘가보자GO’ 시즌5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친구의 집부터 그 인물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일터나 연습실 등과 같은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장소들을 방문해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이다. 오늘(5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