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여행 MVTI 7월호 ‘7월, 경북으로 다이빙하자!’ 발행

헤럴드경제 김병진
원문보기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헤럴드경제(경주)=김병진 기자]경북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매월 발행하는 여행 콘텐츠 시리즈 경북여행 MVTI의 7월 테마를 ‘Diving & Splash!’로 선정해 발행했다고 5일 밝혔다.

경북의 여름은 바다와 계곡이 어우러진 청량한 쉼의 공간이다.

뜨거운 햇살이 내리쬘수록 더 깊이 더 멀리 물속으로 뛰어들며 한여름의 더위를 씻어낼 수 있고 그 순간만큼은 복잡한 생각도 시원한 물결에 흘려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7월 경북여행 MVTI ‘Diving & Splash!’에서 공사는 경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원한 물놀이와 청량한 바다의 매력을 담은 여름 감성 여행지를 공개했다.

‘여행이란 결국 뛰어드는 용기’라는 메시지 아래 경북의 물, 계곡, 바다, 그리고 먹거리까지 총집합된 여름 콘텐츠를 통해 2025년 여름, 경북에서의 ‘찐 휴가’를 제안한다.

추천 여행지는 김천 수도계곡, 울진 왕피천계곡, 울진 덕구계곡, 포항 송도해수욕장, 울릉 현포 & 삼선암, 포항 보경사계곡 등이다.


여름 별미로는 울진 대게 짜박이 & 게살만두, 기계 사과샌드 & 장기 산딸기샌드, 김천 지례흑돼지, 울릉 물회 등을 소개했다.

7월 MVTI 월간 자료집은 경북문화관광공사 누리집 공지사항, 경북나드리 누리집 공지사항 그리고 SNS 채널과 블로그 등에서도 볼 수 있다.

김남일 공사 사장은“여행은 결국 한 번의 용기 있는 뛰어듦에서 시작된다”며 “이번 7월의 MVTI에는 무더위를 날려줄 경북의 청량함이 가득 담겨 있다. 시원한 바다와 계곡 그리고 맛있는 별미가 있는 경북으로 힘껏 다이빙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