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CGV, ‘2025 KBO 올스타전’ 전국 18개 극장서 생중계

헤럴드경제 손미정
원문보기
[CGV 제공]

[CGV 제공]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CGV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오는 12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리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을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해 온 올 시즌 정규리그 경기 생중계에 이어 올스타전까지 생중계함으로써 야구 축제 분위기를 전국 극장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은 전국 18개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12개 극장에서는 스크린 라이브(SCREENX LIVE)로도 만나볼 수 있다. SCREENX LIVE는 실시간 경기 장면을 중앙 스크린뿐만 아니라 좌, 우 벽면까지 확장해 송출하는 극장 생중계로, 5.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와 함께 현장감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극장 야구 관람 포맷이다.

CGV는 이번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 생중계를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5회말 종료 후에는 지난 ‘2024 KBO 올스타전’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CGV 클리닝타임쇼’가 또 한 번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해 처음 진행된 CGV 클리닝타임쇼에서는 국내 인기 밴드 그룹 ’DAY6(데이식스)‘의 특별공연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그룹사운드 ’잔나비‘, 가수 ’이무진‘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어불어 오는 11일과 12일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이 열리는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하며 미니 게임 및 경품 증정 이벤트, SCREENX LIVE 포토존 인증 이벤트 등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진호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프로야구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 올스타전 역시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진 가운데, CGV는 또 다른 야구 응원 관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클리닝타임쇼’를 비롯해 올스타전 생중계를 진행하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경기의 감동을 새로운 방식으로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