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갓 데뷔한 아홉, '지옥의 출근길' 엘리베이터 점령(개그콘서트)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갓 데뷔한 보이그룹 아홉(AHOF)이 '개그콘서트'에서 예능감을 뽐낸다.
지난 1일 데뷔해 활동 첫주를 보내고 있는 아홉은 6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개그맨 서유기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개그콘서트'에서 아홉은 '지옥의 출근길'에 출연한다. 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 등 아홉 멤버들은 얼른 출근해야 하는 서유기가 탄 엘리베이터를 붙잡는데, 개성 넘치는 아홉 멤버들이 '지옥의 출근길' 세계관과 어떻게 어우러졌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아홉이 지난 1일 발매한 데뷔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무대도 '지옥의 출근길'에서 공개된다.
빠른 호흡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릴레이 개그 '세기의 대결'에선 지난주 YB 팀에게 일격을 당한 OB 팀의 수준 높은 아무 말 개그가 펼쳐진다.
OB 팀은 5주 연속 YB 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선배의 자존심을 지켜왔으나, 지난주 처음으로 후배들에게 패하며 한풀 기가 꺾인 상황이다. 하지만 일주일 동안 YB 팀에게 설욕하기 위해 한층 더 수준 높은 '아무 말' 개그를 준비했다고 말한다. 등장할 때마다 빵빵 터졌다는 OB 팀의 개그와 2연승을 꿈꾸는 YB 팀의 개그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역고소
    나나 역고소
  2. 2손흥민 월드컵
    손흥민 월드컵
  3. 3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4. 4신승훈 대만 리그 임대
    신승훈 대만 리그 임대
  5. 5김혜리 수원FC 위민
    김혜리 수원FC 위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