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KBO 올스타전 팝업스토어, 대전역서 열린다...디즈니 협업 제품 선보여

MHN스포츠 이규원 기자
원문보기

(MHN 박승민 인턴기자) 올스타전이 열리는 '신구장' 대전서 KBO가 팬들과의 만남을 위한 장을 준비한다.

KBO 사무국은 "오는 12일 열리는 올스타전을 맞아 코레일유통과 함께 대전역 내 'KBO 올스타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대전역 3층 맞이방에서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올스타전 출전 선수 열쇠고리, 타월 등 다양한 응원 상품을 판매하며, KBO와 디즈니의 협업 제품도 일부 선보인다.

또 특별히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드림 및 나눔 로고와 대전역 디자인을 활용한 백월 등 다양한 시각적 요소를 배치해 방문객들이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운영 기간 동안 KBO리그 유니폼을 착용하고 대전역 이용 시, 역사 내 편의점인 '스토리웨이'에서 생수 무료 제공 혜택도 진행된다.

KBO와 코레일유통은 2024년 업무협약 체결 후 대전역 등에서 야구 이벤트 및 KBO Fall League 홍보 영상 상영 등 다채로운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KBO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