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롬: 골든 에이지 토큰, 달러 스테이블코인과 스왑 가능

게임메카
원문보기
▲ 롬: 골든 에이지 첫 번재 AMA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드랩게임즈)

▲ 롬: 골든 에이지 첫 번재 AMA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드랩게임즈)




레드랩게임즈는 지난 3일 자사가 개발하고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한 롬: 골든 에이지(ROM: Golden Age)의 첫 번째 'AMA(Ask Me Anything,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개최했다.;

영상에는 레드랩게임즈 신현근 대표, 위믹스 플레이 서원일 센터장,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의 타샤가 출연했다.

롬: 골든 에이지의 주요 특징, RPG 토크노믹스 3.0의 구체적인 구조 등에 대해 설명하고, 글로벌 이용자와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위믹스 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한 유틸리티 토큰 'PLAY 토큰'과 게임 토큰 'CROM 토큰'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열었다.

롬: 골든 에이지는 레드랩게임즈 대표작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ROM: Remember of Majesty)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게임이다. 제한 없는 민팅(발행)과 가치 보장, 단순하고 빠른 P2E 구조가 특징인 RPG 토크노믹스 3.0을 선보인다.;

RPG 토크노믹스 3.0은 CROM 토큰과 CRYSTAL 토큰 두 가지로 구성된다. CROM 토큰은 USD 스테이블코인 USDC.e와 스왑할 수 있다. 또, 정기적으로 토큰을 매입·소각해 토큰 가치를 방어하고, 민팅 수량을 캐릭터 레벨과 전투력에 따라 차등 적용시켜 무분별한 토큰 발행을 방지한다.

롬: 골든 에이지는 오는 8월 초 전 세계 170여 개국(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에 출시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위믹스 플레이에서 글로벌 사전예약 중이며, 일주일 만에 참여자 30만 명을 돌파했다.


레드랩게임즈는 사전예약 중 세 차례의 AMA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 롬: 골든 에이지 첫 번재 AMA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