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8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장우, 전현무·박나래에 결혼 소식 직접 알리며 '눈물'(나 혼자 산다)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의 마지막 코스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 혼자 산다’의 ‘팜유 막내’ 이장우가 전현무, 박나래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는 순간이 공개된다. 이장우는 솔직한 마음과 감사함을 담은 편지를 읽으며 울컥해 눈물을 보인다고. 그가 전한 이야기에 무지개 회원들의 반응은 어떨지 본 방송에 관심이 쏠린다.


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돌아온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2탄이 공개된다.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의 마지막은 팜유 스타일로 준비한 캠핑 요리 한 상이다. 아름다운 ‘흑해’를 앞에 두고 저녁을 즐긴 세 사람은 서로를 향한 고마움과 감사의 이야기를 전한다고.

이때 ‘팜유 막내’ 이장우가 “말씀드릴 게 있는데..”라며 머뭇거리더니 “날짜를 잡았어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장우의 ‘결혼 소식’에 깜짝 놀란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이장우는 캠핑카에서 의문의 봉투(?)를 가지고 나와 두 사람에게 전한다. “청첩장이야?”라며 놀란 두 사람의 모습에 이장우는 편지임을 밝힌다. 직접 읽어달라는 요청에 이장우는 “눈물 날 것 같은데”라며 편지를 읽는다.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수십 번 썼다 지웠다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만감이 교차한 모습을 보인 이장우가 전한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첫 만남부터 ‘팜유’로 가족이 된 순간들을 떠올리며 울컥해 눈시울을 붉힌다. 끝내 참지 못하고 흐르는 눈물을 애써 감추는 이장우. ‘팜유 막내’의 진심을 들으며 전현무와 박나래는 어떤 마음이었을지, 또 무지개 회원들의 반응은 어떨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누가 해야 된다고 정해져 있는 건 아니잖아요”라며 ‘팜유 대장’ 전현무에게 예상치 못한 부탁을 하는데, 이에 전현무는 당황해 웃음을 빵 터트린다고. 감동과 아쉬움의 눈물을 쏙 들어가게 만든 ‘팜유 막내’ 이장우의 부탁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팜유 막내’ 이장우가 ‘결혼 소식’과 함께 전한 진심은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