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우리 독기 미쳐"… 라이즈, 케이스포돔서 첫 단독콘서트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3일간 공연 시제석까지 '매진'
국내외 영화관 라이브 뷰잉도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라이즈(RIIZE)의 첫 단독 콘서트 투어가 본격 닻을 올린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 세계 14개 지역을 순회하는 ‘2025 라이즈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는 오늘(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으로 포문을 연다.

서울 공연은 이미 시야제한석까지 모든 회차의 전석 매진을 기록한 상태다.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라이즈가 앞서 “우리 독기 미쳐”라는 한 마디로 임팩트 있는 스포일러도 남긴 만큼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라이즈는 타이틀곡 ‘플라이 업’(Fly Up)을 포함해 ‘백 배드 백’(Bag Bad Back), ‘잉걸’(Ember to Solar) 등 지난 5월 발매된 첫 정규앨범 ‘오디세이’(ODYSSEY) 속 트랙들을 무대 위에서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데뷔곡 ‘겟 어 기타’(Get A Guitar)부터 ‘러브 119’,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라이즈의 역대 ‘이모셔널 팝’ 무대를 다채로운 연출과 함께 선사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오늘(4일) 공연은 국내외 영화관을 통해 라이브 뷰잉으로도 펼쳐진다. 전국 8개 지역 총 28개 상영관에서 진행되는 국내 메가박스 단독 상영을 포함한 영국, 독일, 멕시코, 호주,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 대만, 마카오, 필리핀 등 전 세계 13개 지역 영화관에서 감상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2. 2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3. 3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