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민아♥온주완, 이미 결혼식 올렸었네…"성지순례" 상상이 현실 됐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걸스데이 출신 방민아와 배우 온주완이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과거 드라마 속 두 사람의 결혼식 장면이 재조명 되고 있다.

4일 온주완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 방민아 소속사 SM C&C는 "온주완과 방민아가 오랜 인연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고, 오는 11월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2016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으며 선후배로 지냈고,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재회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깜짝 결혼 발표에 팬들은 놀라움과 축하를 함께 전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미녀 공심이'가 재조명되며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민아는 공심이 역을, 온주완은 석준수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식 장면도 담겼다.

하얀 웨딩드레스에 화관을 쓴 채 웃는 민아와 민아를 다정히 바라보는 온주완. 두 사람은 마치 실제 부부 같았지만 극 중 설정은 민아의 상상이었다는 반전이 있다.


그저 상상이었던 드라마 속 결혼식은 결국 현실이 되어 돌아왔다. 해당 장면은 결혼 소식과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재조명되며 "둘이 닮았다", "드라마가 성지순례였다", "공심이 재밌게 봤는데 축하한다" 등 누리꾼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사진=SBS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2. 2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3. 3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기소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기소
  4. 4박수홍 돌잔치 눈물
    박수홍 돌잔치 눈물
  5. 5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