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동국제약, 부산서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심포지엄 개최

파이낸셜뉴스 강중모
원문보기
각 제품의 실전 활용도 높일 컨텐츠 공유해

동국제약 'DKMA 부산 심포지엄'의 현장 진행 모습.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DKMA 부산 심포지엄'의 현장 진행 모습. 동국제약 제공


[파이낸셜뉴스] 동국제약은 지난달 28일 부산 해운대 시그니엘호텔에서 ‘DKMA 부산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DongKook Medical Aesthetics(DKMA)'의 전략적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실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시술 방법과 적용 전략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뒀다. 병의원 현장에서의 실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행사에서는 분야별 실전 경험이 풍부한 미용성형 병원 원장 4인이 연자로 나서 각 제품의 작용기전 및 특성 그리고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명확한 시술 방법에 대한 강연을 선보였다.

주요 세션에서는 △고점탄성 프리미엄 HA필러 ‘케이블린’ △출시 15주년을 맞은 스터디셀러 필러 ‘벨라스트’ △감압건조 제형의 보툴리눔 톡신 ‘비에녹스주’, 그리고 올해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키토산과 TECA 복합 성분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스킨부스터 라인을 선보이며 이를 활용한 다각도 시술 접근법이 소개됐다.

새로운 스킨부스터 라인의 주요성분은 키토산, TECA, 비타민B12 등이다. 이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선사하고 주름 개선과 미백의 기능성 효과가 있어 개인별 피부 고민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국제약 MA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부산 심포지엄은 단순한 제품 설명을 넘어 의료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술 전략과 학술 정보를 공유한 자리"라면서 "DKMA 브랜드의 방향성과 전문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한편, 동국제약은 올해 2월 서울에서 ‘비에녹스주’ 론칭 심포지엄에 이어 이번 부산 심포지엄을 통해 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에 대한 시장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향후에도 지역별 심포지엄, 학술 세미나, 웨비나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최신 시술 트렌드와 임상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DKMA 브랜딩을 강화할 계획이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