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7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박진영 "워터밤 의상, 몸 준비됐다"…오늘 비닐바지 출격 기대감 쑥~

뉴스1 김송이 기자
원문보기
(박진영 인스타그램 갈무리) /뉴스1

(박진영 인스타그램 갈무리) /뉴스1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오늘 저녁 '2025 서울 워터밤'에 출연하는 가수 박진영이 파격적인 무대 의상을 선공개했다.

4일 박진영은 SNS에 "자 의상 여러분이 원하셨던 대로 준비했고 몸도 준비됐어요. 오늘 밤에 만나요!!♡"라고 쓰고 자신의 히트곡 '날 떠나지마'를 배경음악으로 깔았다.

그는 핫핑크색의 씨스루 홀터넥 의상과 체중계에 뜬 77㎏ 사진으로 오늘 저녁 무대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핫바디'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오늘 비닐 바지 입나 보다" "저 나이에 열정 대단하다" "와 핫핑크 홀터넥을 입는다고?"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박진영 인스타그램 갈무리) /뉴스1

(박진영 인스타그램 갈무리) /뉴스1


앞서 지난달 박진영은 SNS를 통해 "아이디어 좀 달라. 어떤 의상을 입고 나가야 할까요?"라며 누리꾼들에게 워터밤에서 입을 옷을 추천받기도 했다. 당시 누리꾼들은 "비닐 바지밖에 생각 안 난다" "형광 비닐 바지, 방수 잘되는 친구로~" "LED 들어간 비닐 바지. 비닐 바지뿐이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비닐 바지를 강력하게 추천했다.

이에 박진영은 "사실 비닐 너무 뻔해서 다른 의상 입고 싶어서 물어본 건데 다들 왜 이래"라며 눈물 이모지를 더해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워터밤 서울 2025'는 4∼6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4일은 박진영, 에픽하이, 슈퍼주니어, 있지(ITZY), 청하 등이 무대에 오른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이이경 유재석
  2. 2대한항공 연승
    대한항공 연승
  3. 3대통령 국세청 방문
    대통령 국세청 방문
  4. 4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5. 5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