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子 실망…'악마의 왕'이라니 안본다고"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병헌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 때문에 아들이 실망한 사연을 밝혔다.

이병헌은 4일 오후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 문화홀에서 열린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이하 부천영화제) 특별전 ‘더 마스터 이병헌’ 기자회견에서 “‘아빠는 데몬의 왕’이야 했더니 정말 실망스러운 눈빛으로 ‘난 그만 볼래’라고 하더라”라고 했다.

이병헌은 “제가 저희 아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제 영화가 거의 없다. 지금까지 보여준 영화가 3개 정도밖에 안 되는데, 다들 청소년관람불가 영화라 너무 폭력적이고 자극적인 영화들이라 클립을 보여준다. 아직까지 TV 드라마나 영화의 캐릭터와 저를 혼동해서 보게 되는 순간이 있나 보다”라고 했다.

이어 “최근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애니메이션을 했는데 이건 볼 수 있겠다고 해서 함께 봤는데 아빠가 누구야 라고 해서 ‘아빠는 데몬의 왕이야’ 했더니 정말 실망스러운 눈빛으로 ‘난 그만 볼래’라고 하더라”라고 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병헌은 “그건 연기고 캐릭터라고 설명을 해줘도 왜 데몬을 자꾸 하냐고, 프론트맨을 왜 자꾸 하고 이런 게 내심 아들에게는 상처인 것 같다. 우리 아빠가 좋은 사람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나 보다”라고 웃었다.

이병헌은 29회를 맞이한 부천영화제 특별전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부천영화제는 2017년부터 한국 영화의 현재를 이끄는 동시대 대표 배우를 선정해 ‘배우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는데,이병헌은 전도연, 정우성, 김혜수, 설경구, 최민식, 손예진 등에 이어 배우 특별전의 주인공이 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베카 라운드 MVP
    레베카 라운드 MVP
  2. 2엘쿠라노 임대 영입
    엘쿠라노 임대 영입
  3. 3이해찬 쾌유 기원
    이해찬 쾌유 기원
  4. 4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