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민아, 온주완과의 결혼 발표에 직접 밝힌 소감 “든든하게 응원해 주는 분이 생겼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호흡 맞춘 온주완과 민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호흡 맞춘 온주완과 민아.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온주완과의 결혼을 발표한 걸스데이 민아가 직접 소감을 밝혔다.

민아는 4일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자필로 쓴 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과 함께 인사말을 전했다.

민아는 “이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었다”면서 “‘때가 되면 예쁘게, 가장 먼저 알려주고 싶다’고 상상도 했었는데 그게 생각처럼 잘 안 돼서 서둘러 글을 쓰게 됐다”고 밝혔다.

민아는 이어 “얼마 전 오랜 팬분들의 축가를 할 기회가 있었는데 오래된 서랍속에 고이 간직했던 내가 가장 애정하는 물건을 다시 꺼내 본 것 같았다”고 전한 뒤 “그대들도 어렸고 나도 어렸던 그때 ‘그 시절의 우리가 정말 뜨거웠구나’고 느끼며 사실은 그리워었다”고 팬들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또한 민아는 “그대들은 나의 시절이고 나의 삶”이라며 “나를 응원해 주고 사랑해 준 그 소중한 마음들이 있었기에 내가 이렇게나 따뜻하게 살아올 수 있었고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민아는 “그대들이 있기에 난 앞으로도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열심히 나아갈 자신이 있다”며너 “또 이런 저에게는 가장 가까이에서 든든하게 응원해 주는 분도 생겼다, 내가 해보고 싶은 걸 도전하면서 그대들에게 마음껏 응원받으며 또 가족을 지키며 살아가겠다”고 소감과 함께 다짐을 밝혔다.


온주완, 걸스데이 민아. 사진|각 소속사

온주완, 걸스데이 민아. 사진|각 소속사



민아의 소속사 SM C&C와 온주완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4일 두 사람의 11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민아와 온주완은 2016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처음 만난 뒤 2021년 뮤지컬 ‘그날들’를 통해 재회해 연인 사이로 발전해 결혼까지 이르는 인연이 되었다.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