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임파서블 클라우드 네트워크(ICN), $ICNT 토큰 주요 거래소 상장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임파서블 클라우드 네트워크(Impossible Cloud Network, ICN)는 자사 네이티브 토큰 $ICNT를 세계 주요 8개 암호화폐 거래소에 동시 상장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상장 거래소에는 △Bybit △Bitget △Kraken △KuCoin △MEXC △Bitvavo △Bitpanda가 포함되며, 이는 ICN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있어 중대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ICN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카이 바브르지넥(Kai Wawrzinek)은 “우리는 단순히 클라우드를 탈중앙화하는 것을 넘어, 인터넷의 구조 자체를 다시 쓰고 있다. $ICNT는 기업부터 개발자까지 모두가 주체가 되는, 진정한 주권형 클라우드의 기반이다”라며 “향후 컴퓨팅 기능이 본격적으로 가동되면, 우리는 더 효율적이고 허가 없는 인터넷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ICNT는 ICN 생태계의 중심에 있으며, 하드웨어 용량의 프로비저닝,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을 위한 스테이킹, 하이퍼노드(HyperNodes)를 통한 보상 메커니즘에 사용된다.

현재 ICN은 이미 100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기반으로 초당 2만 3000건 이상의 클라우드 요청을 처리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DePIN(탈중앙 물리 인프라 네트워크) 중 하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2. 2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3. 3정희원 라디오 폐지
    정희원 라디오 폐지
  4. 4김민우 용인FC 영입
    김민우 용인FC 영입
  5. 5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